샘플강좌
EETA아카데미 유튜브 채널샘플강좌를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필수 기본과목 가이드
Back to the Basic 가이드북 출시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 시, 인증오류가 나는 경우는 아래의 두가지 경우입니다.
1. 모바일 기기 간 또는 PC와 모바일 기기 간 중복로그인 한 경우
EETA아카데미는 수강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수강 가능한 기기를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태블릿 포함) 총 4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분별한 강의공유를 막기 위해, 동일 아이디의 동시접속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한대의 PC에서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 하거나
한대의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 할 경우 강의 수강 시,
인증오류가 발생하여 강의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다른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고
로그인 된 페이지를 닫는 것만으로는 로그인 기록이 남아,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우측 상단의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 로그아웃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모바일의 경우, 해당 탭을 닫아도 로그인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에 수강 후 반드시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3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을 시도한 경우
한 아이디로 수강 가능한 모바일 기기는 최대 2대입니다.
3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을 시도할 경우, 기존의 모바일 기기 2대로는 수강이 가능하나
새로운 기기에서는 인증오류가 발생하여 강의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스마트폰 교체, 태블릿 PC 변경 등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2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로 수강할 수 밖에 없는 경우
사유를 적어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새로운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이 가능하도록 빠르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이미 사용중인 기기라도 초기화할 경우 새로운 기기로 인식되기 때문에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브라우저를 PC버전으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
모바일로 접속시 모바일 브라우저(크롬, 네이버, 사파리 등의 인터넷 접속 어플)의 환경설정에서
설정이 PC버전이 아닌 모바일 버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접속하여 재생하여야 정상적인 실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수강해야 하나요?
모바일 수강의 경우,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크롬, 네이버 어플 등 인터넷 연결 어플)를 통해
EETA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PC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 어플의 환경설정에서 모바일 버전임을 확인하시고 접속하여야 정상적인 재생이 가능합니다.
최초 수강 시, 비트플레이어 어플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 후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등록을 위한 별도의 과정 없이 수강하신 기기가 자동으로 모바일 기기로 등록되며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 총 4대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동영상관련 문의사항
동영상관련 오류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면 기본적인 동영상 관련 도움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way.net/?stw=122
재생문제 / 원격지원 고객센터 T. 050-5588-2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