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TA아카데미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회원가입
  • 수강 및 교재
      • 패키지
      • 프리패스 강좌정보
      • 건축전기설비 정규반 강좌정보
      • 건축전기설비 정규반 교재정보
      • 발송배전 정규반 강좌정보
      • 발송배전 정규반 교재정보

      • 단과
      • 제120회 발송배전기술사 문제해설
      • 제120회 건축전기설비기술사 문제해설
      • 기초공학 기출문제해설
    • 샘플강좌

      EETA아카데미 유튜브 채널
      샘플강좌를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move to youtube
  • 진행 이벤트
    • EETA DM 가이드북(종료)
  • DM 강의안내
    • DM2 DM3 건축
    • DM2 DM3 발송
    • PERFECT송배전공학
    • EETA공업수학
  • 교재구매
    • 출판교재
    • 자체교재(유료회원)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무료회원 게시판
    • 유료회원 게시판
    • 수강생 자료실
    • 정오표 게시판
    • 합격수기
    • 수강후기
  • EETA+
    • 송도점 - 5월 중 오픈
    • 과천점 - 6월 중 오픈
나의 강의실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무료회원 게시판
  • 유료회원 게시판
  • 수강생 자료실
  • 정오표 게시판
  • 수강후기
  • 합격수기
  • 동영상 해결방법
이달의 EVENT

필수 기본과목 가이드

Back to the Basic 가이드북 출시

자세히 보기
FAQ
  • 전 체
  • 회원,활동
  • 구매,결제
  • 시스템
  • 강의 및 교재
  • 취소,환불
  • 기타문의
제목
[시스템] 모바일 수강시 인증오류가 납니다.
  •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 시, 인증오류가 나는 경우는 아래의 두가지 경우입니다.

    1. 모바일 기기 간 또는 PC와 모바일 기기 간 중복로그인 한 경우

    EETA아카데미는 수강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수강 가능한 기기를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태블릿 포함) 총 4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분별한 강의공유를 막기 위해, 동일 아이디의 동시접속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한대의 PC에서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 하거나

    한대의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른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 할 경우 강의 수강 시,

    인증오류가 발생하여 강의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다른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고

    로그인 된 페이지를 닫는 것만으로는 로그인 기록이 남아,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우측 상단의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 로그아웃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모바일의 경우, 해당 탭을 닫아도 로그인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에 수강 후 반드시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3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을 시도한 경우

    한 아이디로 수강 가능한 모바일 기기는 최대 2대입니다.

    3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을 시도할 경우, 기존의 모바일 기기 2대로는 수강이 가능하나

    새로운 기기에서는 인증오류가 발생하여 강의 수강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스마트폰 교체, 태블릿 PC 변경 등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2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로 수강할 수 밖에 없는 경우

    사유를 적어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새로운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이 가능하도록 빠르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이미 사용중인 기기라도 초기화할 경우 새로운 기기로 인식되기 때문에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브라우저를 PC버전으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

    모바일로 접속시 모바일 브라우저(크롬, 네이버, 사파리 등의 인터넷 접속 어플)의 환경설정에서

    설정이 PC버전이 아닌 모바일 버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접속하여 재생하여야 정상적인 실행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수강해야 하나요?
  •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수강해야 하나요?

    모바일 수강의 경우,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크롬, 네이버 어플 등 인터넷 연결 어플)를 통해

    EETA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PC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 어플의 환경설정에서 모바일 버전임을 확인하시고 접속하여야 정상적인 재생이 가능합니다.

    최초 수강 시, 비트플레이어 어플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 후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등록을 위한 별도의 과정 없이 수강하신 기기가 자동으로 모바일 기기로 등록되며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 총 4대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동영상관련 문의사항
  • 동영상관련 문의사항

    동영상관련 오류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면 기본적인 동영상 관련 도움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way.net/?stw=122

    재생문제 / 원격지원 고객센터
    T. 050-5588-2288

     

  • ««
  • «
  • 1
  • »
  • »»

EETA아카데미

상호
이타(EETA)
대표자
임선민외 1명
사업자등록번호
350-93-00402
통신판매업허가번호
제2017-성남중원-0301호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제156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종일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수집방지정책이메일추출방지정책: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도움말
  • 강사 . 저자 모집안내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57번길 8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 031-689-5800
  • 031-381-3423
  • eeta5800@gmail.com
  • Youtube
  • 카카오TV
  • 네이버TV
  • 블로그
  • 카페
Copyright © 이타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